분류 커뮤니티

이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자 아이피 조회 1,446
작성일

본문

jogam_gangwon_elife_wonju.jpg

 

이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

 

 

‘이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’은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일원에 지하 2층~지상 25층, 6개 동, 전용면적 59~102㎡ 총 572세대 규모로 지어진다. 이중 2회차 분양물량은 전용면적 △84㎡A 103세대 △84㎡B 69세대 △102㎡ 50세대 등 총 222세대로 구성돼 있다.

 

 

bachi_gangwon_elife_wonju.jpg

 

이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배치도

 

 

이 단지에는 원주시 최초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‘C2 하우스’가 적용되고 단지 내, 외부에는 ‘스마트 클린&케어 솔루션’도 도입돼 공기질도 깨끗하게 유지된다. 또 층간소음 최소화를 위한 완충재(60T),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디테일한 열교설계를 통한 단열기술 등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단지로 지어진다.

 

 

location_gangwon_elife_wonju.jpg

 

이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위치도

 

 

오랜 기간 쾌적한 정주여건이 검증된 무실지구 생활권과 인접해 있어 입주와 동시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들을 누릴 수 있다. KTX중앙선을 이용해 청량리, 서울역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여주~원주 복선전철(2028년 완공 예정), 수서~광주 복선전철(2030년 완공 예정)을 통해 향후 서울 강남(수서), 경기 판교 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.

 

 

com_gangwon_elife_wonju.jpg

 

이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커뮤니티

 

 

중도금 대출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계약자들의 금융 비용까지 대폭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. 실거주 의무가 없어 계약금 10% 완납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. 또한 이 단지는 2월 25일 이전 입주자 모집공고를 진행하여 담보대출 전환 시 ‘스트레스 DSR’ 적용을 받지 않는다. 반면 앞으로 2월 25일 이후 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오는 신규 분양 단지는 DSR이 적용, 대출 한도가 줄어들 수 있는 상황이다.

 

 

view_gangwon_elife_wonju.jpg

 

이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

 

 

주택전시관은 원주시 단구동에 위치해 있다.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.

 

관련자료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  • RSS
커뮤니티 / 1페이지

+ 신규매물


+ 새댓글


+ 최근글


+ 구인구직


+ 자유게시판


+ 새댓글(자유게시판)


+ 토론


+ 새댓글(토론)